본문 바로가기
**은혜의 마당**/박마이클목사메일

박마이클 목사의 기도편지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 이후"

by With Lord 2020. 3. 2.






사랑하는 신부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10:21-23
2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하늘을 향하여   들어서 애굽  위에 흑암이 있게 하라  더듬을 만한 흑암이리라
22 모세가 하늘을 향하여 손을 들매 캄캄한 흑암이   동안 애굽  땅에 있어서
23  동안은 사람 사람이 서로   없으며 자기 처소에서 일어나는 자가 없으되 
이스라엘 자손의 거하는 곳에는 광명이 있었더라
 
 
미국 에서도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가는  마다 뉴스 미디어들이 다투어 미국과 중국을 비교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와 사망자 그리고 대책에 대해서 뉴스를 전합니다.
 
작년 12 말부터 중국 우한 시에서 이상한 바이러스가

 발생하였다고 하더니 새해에 들어서 
1 말쯤에는 중국에서 1 1백만 인구의 우한  체를 방역 지역으로 소독하라고 중국 당국에서 명령을 내렸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라는 급성 폐렴과 죽음을 두려워하는 중국 내 7  인구를 커버하며 여러  도시들을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제일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의 불똥이  곳은  아는 바대로 
대한민국이었습니다.
우리는 성숙한 크리스챤의 눈으로 펼쳐지는 이러한 상황들 역사적으로사실적으로 무엇보다 성경적으로  분석하고 배우고 깨달아서 빨리 이런 환란에서 돌이켜 주님 안에서 평화를 찾아야  것입니다.


 100 전에 스페인 독감(Spainish Flu, H1N1)이 1918-19년에  세계를 덮쳤습니다. 
남태평양의 작은 섬들에까지 독감이 퍼져서 
세계 1 대전에 죽은 사람보다  많은 사람들 죽었습니다. 당시에 컴퓨터가 없어서 정확한 계가 없었지만  세계 인구의 3-6% 5천만-1  인구가 죽었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2002년에 중국에서 SARS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인데 감기 증상으로 급속히 전염과 사망으로 동물과 인간에게 전염이

 되어서 패닉과  혼란을 가져왔습니다.



그뿐일까요?  조류독감(Avian flu 2004), 돼지 독감(Swine flu 2009), Ebola virus(2014), Zika virus(2016) 등등 줄을 이어 재앙과 전염병() 인간들의 죄를 따라 함께 이동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주님은 마지막 때에 이런 온역(전염병) 있을 것을 미리 말씀해 주셨습니다.

처처에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Pestilence) 겠고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징조들이 있으리라( 21:11)
마태복음에서는 재난의(해산의 고통)시작 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24:8)


 


하나님께서는 오래 전에 이스라엘 백성을  많은 세상 속에서 건져내려고 애굽의 바로왕에게 말씀하셨지만, 그는 듣지를 않았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그의 마음을  강팍하게 해서 바로왕은 돌이키지 않고 불순종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10가지 재앙을 통해서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생사화복의 주권자 되심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지만 바로의 마음(세상 사람들많은 크리스챤들 포함)  단단해 졌고 죄와 못을 회개하고 돌이켜서 용서를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사악해져 감을 보시고 하나님께서는 마지막으로 어둠과 장자의 죽음으로 그들을 굴복시키십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을 고센 땅에서 보호 하시고 탈출하게 하십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매일 매일 새로운 통계 기록을 깨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있습니다.
중국의 통계는 처음부터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용의 나라거짓의 아비인 사탄 마귀가 중국 전체를 덮고 있으므로 진실과 사실을 기대하기 어렵습니.
그렇기에 이를 떠받들고 충성된 종처럼 따라가는 문정권의 앞 날을 쉽게 예측할  있습니다.

 

 

우리 크리스챤들은 이것이 절대 우연이 아닌, 인간 악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이고 심판인것을  인정합니다.

그럼  다음은 무엇인가

성경에서 답을 찾습니다.
 


출애굽기에서 하나님은 애굽(사탄의 세상왕)에게 9번째 재앙으로 흑암의 재앙 내리셨습니다.(10:21-29)
낮과 밤이 온통 깜깜하다면 사람이 마음과 정신이 함께 따라갑니다.  미국의 알래스카나 러시아의 시베리아에  에스키모들에게 겨울은 어둠의 연속이고 짧은 햇빛이 노루 꼬리 만큼 귀하게 느껴집니다.
 
정치하는 사람들과 경제에 밝은 약삭 빠른 사람들은 이번 기회를 최대로 이용해서  국민의 름을 팔며 이익을 찾으려고 합니다.  지금 우리   있습니다.
 
2018년 7 미국제조년감(Americanmanufacturing.org) 의하 미국 국민들이 즐겨 찾고 먹는 약품들, 항생제비타민 C,  birth control pill,  항암제 약품등이 “Made in China”(중국산) 이라고 보고합니다.

중국은 Corona Virus  비슷한 SARS Virus 때에 발발하기 10년 전인 2004년에 이미 백신을 개발해 놓고 정치적 줄다리기와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내어놓는 쇼를 하는 정치를

 서슴치 않습니다.
그들은 “Made in China 2025” 라는 목표로 모든 산업 분야에 관여하며 세계를 잠식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 속에서 다시  그림을 보며 해답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 인간들은 모두 악한 죄인 입니다.  
모두 그대로 있으면 지옥으로 직행하는 피조물들입니다.


오직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외아들  그리스도를   많은 세상에 보내셔서 나의 죄를 대신해서 갈보리 십자가에서 고통 속에 피와 물을  리시고 돌아가시면서      “다 이루었다” 
라고 외치시고 죽으시고 죄가 없으신 주님은 3 만에 약속대로 부활하신 후에 제자들에게 보이시고 하늘에 오르시고 하나님 아버지

 오른 편에 앉아 계시다가 이제 때가 되면  땅에 다시 셔서 우리를 데리러 오십니다.
그 날이 아주 심히 가까워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전에 악한 자들을 청소하러 오십니다.   
그것이 7 환란입니다.
 

 12:29-30
29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것을  치시매

30  밤에 바로와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

 
그러면 지금 우리 크리스챤들은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바울 사도는 우리에게 이렇게 가르쳐 줍니다.
딤후 1:7-8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
그러므로 네가 우리 주의 증거와 또는 주를 위하여 갇힌   나를 부끄러워 말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을 좇아 복음과 함께 고난을 받으라.
 


  우리의 고향은 여기가 아닙니다.   
 
 위를
 보며 심호흡을 하고 주님과의 
 네트워크를 연결하십시요(기도)

 


머지않아 우리 삶은 영원한 생명과 영원한 고통의 죽음으로 나뉘어 집니.
이것은 오직 우리가 살아서 숨을 쉬는 동안에만 결정되기에 주님께 순종하고 따라갑니다.
나의 영원한 생명을 앞에 놓고 gamble(도박) 하지

 맙시다.
슬기로운 선택을 하십시요.
 
 마지막 때에 주님이 기뻐하시는 것은 복음 전파와  구원입니다










우리 모두 사랑하는 주님 앞에서 만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